사진=캐딜락코리아


럭셔리 자동차 브랜드 캐딜락이 지난 16일 출시한 럭셔리 풀사이즈 SUV ‘더 뉴 에스컬레이드(THE NEW ESCALADE)’가 계약 시작 당일 하루만에 완판을 기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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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스타보 콜로시(Gustavo Colossi) GM 한국사업장 세일즈, 마케팅 부사장은 “캐딜락 에스컬레이드는 북미 시장에서 20년 넘게 판매 1위를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압도적인 지지를 받아온 모델”이라며 “새롭게 진화한 더 뉴 에스컬레이드가 한국 시장에서 초도 물량 완판을 기록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더 뉴 에스컬레이드를 선택해 주신 고객들을 위해 차량의 추가 물량 확보와 빠른 인도를 약속드린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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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스컬레이드는 대담함 속에 녹아든 장인 정신, 기술력, 그리고 성능이 집약되어 탄생한 모델로 캐딜락을 대표하는 럭셔리 풀사이즈 SUV이다. 1998년 1세대 모델 출시 이후 전세계 셀럽과 기업인, 혁신가들의 선택을 받으며 단순한 SUV의 의미를 넘어 문화의 아이콘으로 자리 잡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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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뉴 에스컬레이드는 제품 역사상 최초로 장착된 파워 오픈/클로즈 도어, 2열 이그젝큐티브 시트 패키지, 24인치 알로이 휠을 비롯하여 한층 세련된 디자인과 풀체인지 급으로 변경된 인테리어를 통해 럭셔리 풀사이즈 SUV의 기준을 한 단계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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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편 캐딜락은 지난 16일 저녁, 경기도 광명시 아이벡스 스튜디오에서 더 뉴 에스컬레이드의 국내 출시를 기념하는 고객 초청 행사를 개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