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자동차코리아가 볼보자동차의 차세대 프리미엄 전기 SUV 볼보 EX30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차량을 점검할 수 있는 ‘서비스 바이 볼보(Service by Volvo) 2025 시즈널 캠페인’을 진행한다.

볼보자동차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서비스 바이 볼보 2025 시즈널 캠페인’은 겨울에서 봄으로 넘어가는 계절적 변화에 대비해 차량을 사전 점검함으로써 고객이 최상의 차량 컨디션을 유지하고 안전한 운행을 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


이번 캠페인은 17일부터 전국 39개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며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센터에서 차량 수리를 진행한 고객 모두에게 ‘볼보 EX30 DIY 키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아울러 차세대 프리미엄 전기 SUV 볼보 EX30의 공식 출시를 기념해 서비스 캠페인이 시작되는 17일부터 3월 16일까지 약 한 달간 ‘볼보와 함께하는 그린 플랜’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서비스센터에서 받은 ‘볼보 EX30 DIY 키트’를 조립한 후 바다·산·공원 등 자연 속에서 완성된 EX30의 모형과 함께 사진을 촬영하고 #VolvoGreenMission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스타벅스 e-기프트카드(3만원 권)를 증정할 예정이다.

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


한편 ‘서비스 바이 볼보 2025 시즈널 캠페인’과 관련된 전국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 위치 확인 및 정비 예약은 ‘헤이 볼보’ 앱 및 볼보자동차 공식 홈페이지, ‘서비스 바이 볼보’ 카카오톡 채널 등을 통해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