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안 럭셔리카 브랜드 마세라티(Maserati)가 봄나들이 시즌을 맞아 3월 31일부터 4월 18일까지 3주간 ‘2025 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전국 마세라티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겨울철 혹한기 동안 차량에 발생할 수 있는 손상이나 문제를 꼼꼼히 점검해 고객들이 안심하고 즐거운 봄나들이를 떠날 수 있도록 마련됐다. 마세라티 코리아 출범 이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서비스 캠페인으로 향후에도 지속적인 맞춤형 케어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캠페인 기간 동안 마세라티는 △오일류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타이어 △에어컨 필터 등 주요 부품에 대한 무상 점검 서비스를 지원하고 일반 수리에 한해 10% 할인 혜택도 적용해 고객의 경제적 부담을 낮췄다.
다카유키 기무라(Takayuki Kimura) 마세라티 코리아 총괄은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본격적으로 나들이나 여행 등 운행이 늘어나는 봄철을 맞아 고객들이 미리 차량을 점검하고 안전운전을 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계절이나 상황에 따라 맞춤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수 있도록 고객 목소리에 귀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25 봄맞이 서비스 캠페인’은 사전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서비스센터에 따른 무상 점검 항목 추가 제공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