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LA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수프라(SUPRA)’
LA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수프라(SUPRA)가 앰버서더 프로미스나인 맴버 이채영과 함께한 새로운 25SS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인더스트리얼 무드를 베이스로 수프라 특유의 빈티지한 스트릿 감성과 이채영의 자유롭고 힙한 에너지가 조화를 이루며 시선을 사로잡는 이번 화보는 정형화되지 않은 러프한 공간에서 연출된 분위기는 스타일에 있어 개성과 편안함을 중시하는 요즘 세대의 감성을 감각적으로 담아낸다. 특히 수프라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상징하기도 하는 ‘뉴 크라운 심볼’을 다양하게 활용한 아이템이 눈길을 끈다.
사진=LA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수프라(SUPRA)’
화보 속 이채영은 뉴 크라운 심볼이 더해진 반팔 티셔츠와 여성 실루엣이 강조된 여름 바람막이, 볼캡 등 수프라의 시즌 핵심 아이템을 믹스 매치해 자신만의 무드를 완성했다. 이채영 특유의 당당하고 여유로운 에너지가 수프라의 시즌 무드를 극대화하며 강렬한 시너지를 발산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번 25SS 컬렉션은 빈티지한 텍스처와 감각적인 크라운 그래픽 포인트를 중심으로 구성되었으며 스트릿 웨어 특유의 솔직하고 거침없는 태도를 전체적으로 관통한다. 특히 무심한 듯 포인트를 살려낸 스타일링은 당당하고 힙한 무드를 담아내어, 수프라가 지향하는 스트릿 스타일을 직관적으로 보여준다.
또한 데일리로 착용하기 좋은 절제된 컬러 팔레트와 러프한 마감, 실용적인 디테일은 트렌디하면서도 유연한 스타일을 완성시켰다.
한편 이채영은 5인조 체제로 새롭게 출발하는 프로미스나인의 주요 멤버로 최근 활동 예고와 함께 공개한 무드필름과 새로운 프로필 이미지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으며 수프라의 25SS 컬렉션은 수프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