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타메이드엔터테인먼트


싱어송라이터 채은정이 시티팝 감성을 가득 담은 신곡 3부작을 발표하며 돌아왔다.

도시의 밤을 새롭게 그려낸 ‘링링(Ring Ring)·투나잇(Tonight)·파라다이스(Paradise)’는 그동안 채은정이 펼쳐온 음악 세계를 새롭게 표현하면서 한층 더 깊어진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선할 것으로 보인다.

사진=스타메이드엔터테인먼트


소속사 스타메이드엔터테인먼트는 채은정의 컴백을 기념해 오는 13일 오후 5시 연남동 ’제이엔제이슨알‘에서 프로듀서 ’아이케이브라더즈(IK BROTHERS)‘와 함께 미니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채은정의 라이브 퍼포먼스를 비롯해 곡 작업 과정에서의 비하인드를 공개하고 아이케이브라더즈와의 토크에 이어 팬들과의 소통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스타메이드엔터테인먼트


특히 스타메이드엔터테인먼트는 이번에 발표한 채은정의 신곡 3곡 중 한곡을 커버해 SNS 챌린지에 업로드 한 챌린지 참여한 중 4명을 선정해 레트로 감성 물씬 나는 ‘채은정 시티팝 한정판 카세트테이프’를 증정할 예정이다.

음악, 감성, 봄날의 설렘이 가득한 이번 쇼케이스는 채은정의 팬들에게 단 한 번뿐인 소중한 기억이 될 전망이다.

사진=스타메이드엔터테인먼트


한편 아이케이브라더즈의 메인 프로듀서 Nikaido SS는 이번 시티팝 트로이카 ‘링링·투나잇·파라다이스’의 레트로 버전 리믹스 작업도 추가 진행 중인 채은정은 향후 뉴잭스윙(New Jack Swing) 사운드를 통한 새로운 버전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