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코리아가 3월을 시작으로 상반기 동안 매달 신차를 출시하며 공격적인 시장 공략에 나선다.

폭스바겐코리아는 브랜드 경쟁력 강화와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의 니즈에 대응하기 위해 공격적인 신차를 투입,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간다는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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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스바겐코리아는 이를 통해 향후 폭스바겐코리아의 핵심 모델로 활약할 신차들을 내연기관과 전동화 모델들로 균형 있게 구성하고 시장의 핵심으로 떠오르고 있는 SUV 시장에 대응하는 한편 폭스바겐이 독보적인 위상을 확보하고 있는 해치백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앞서 지난 2월 상품성을 대폭 강화한 폭스바겐의 베스트셀링 순수 전기 SUV ‘2025년형 ID.4’를 출시한 폭스바겐코리아는 이번달 국내 해치백 시장의 재건을 겨냥한 8세대 부분변경 모델 ‘신형 골프’를 공식 출시했다.

사진=폭스바겐코리아


이어 오는 4월에는 폭스바겐코리아 전동화 전략의 또 다른 주축이 될 핵심 모델인 쿠페형 순수 전기 SUV ‘ID.5’의 고객인도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며 대형 가솔린 SUV ‘아틀라스’도 한국 시장에 첫 선을 보인다.

아틀라스의 경우 폭스바겐코리아가 국내 대형 SUV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입하는 첫 모델로 강력한 성능과 넓은 실내 공간, 첨단 기술 사양 등의 강점으로 성장하고 있는 대형 SUV 시장에서 강력한 존재감을 발휘할 것으로 예상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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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월에는 퍼포먼스 아이콘 ‘핫해치’의 대명사 8세대 부분변경 모델 ‘신형 골프 GTI’도 공식 출시도 예고돼 있다. GTI DNA를 계승한 스포티한 스타일의 디자인과 컴팩트카에서 경험할 수 있는 최상의 다이내믹 드라이빙 퍼포먼스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