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텔란티스 코리아


스텔란티스코리아는 유난히 변덕스러운 겨울과 초봄의 날씨를 견뎌온 차량의 컨디션 회복을 돕기 위해 5월 31일까지 지프·푸조 멤버십 고객 대상 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외부 활동이 잦아지는 계절을 맞아 ‘지프 웨이브’와 ‘푸조 라이온 하트’ 멤버십 고객들이 부담 없이 차량을 점검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비용과 다양한 혜택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캠페인 기간 동안 서비스센터를 예약 방문하는 전 차종 고객에게 무상 차량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며 전기차 고객을 위한 전용 점검 항목(BMS 및 주요 ECU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고전압 케이블 및 배터리 상태 등)도 포함된다. 교체가 필요한 필수 소모품 △캐빈 필터 △와이퍼 블레이드 △배터리 △금호타이어(4본 교체 시 공임 50% 할인) △에어컨 냉매 충전 △각종 오일류(엔진오일 및 브레이크 오일 제외)는 15%, 3종 이상 교체 시 20%의 혜택을 만날 수 있다. 6종 이상 교체 고객에게는 더 큰 혜택이 추가되며 행사기간 동안 모파 액세서리와 머천다이즈는 기본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10만원 이상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실내 탈취 서비스도 제공된다.

사진=스텔란티스 코리아


또한 스텔란티스코리아는 ‘MOPAR® Vehicle Protection(이하 MVP)’ 프로그램을 전격 개편하고 푸조에도 확대 적용한다. MVP 프로그램은 보증 만료 이후에도 정기적으로 전문 인력의 정비 서비스를 이용해 주요 정품 소모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교환할 수 있는 A/S 프로그램으로 소모품 품목과 교환 횟수, 할인율에 따라 △라이트(40만 5000원부터) △세이프(41만6000원부터) △플러스(55만원부터) 3가지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이번 확대 개편은 그동안 각 딜러사별로 판매·운영되던 프로그램을 스텔란티스코리아가 직접 통합·관리함으로써 딜러사의 운영 사정에 따라 발생할 수 있는 변동성과 이로 인한 고객 불편을 해소할 계획이다. 개편된 MVP 구입 시 구입한 딜러사에 관계없이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 어디서나 해당 쿠폰을 사용할 수 있게 됐다.